보관창고임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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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관이 필요한 물품(개인물품, 기업물품, 이삿짐, 가구류, 문서, 기타비품 등)을 보관창고에 보관하세요.
사무실이전, 물품의 보관, 이삿날이 안맞을 경우 등 보관이 어려운 시점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.
사무실이전, 물품의 보관, 이삿날이 안맞을 경우 등 보관이 어려운 시점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.
물량예시
보관서비스
- 이사날 및 입주시기가 맞지 않아 보관하여야 하는 경우
- 건물 및 집수리 등으로일시적인 보관이 필요한 경우
- 수출입 일정에 따른 임시적인 보관이 필요한 경우
- 해외 파견 및 연수 등으로 장기간 보관이 필요한 경우
- 부서 축소 등으로 인한 사무집기 보관이 필요한 경우
주요 보관 품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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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공산품
의류, 원단, 완구, 신발, 모자, 담배, 가전제품, 기타 생활용품 등 -
02 사무집기류
책상, 의자, 책장, 쇼파, 캐비넷, 사무집기 등 -
03 기계공구류
주방기기, 이미용기기, 의료용품, 기계공규류 등 -
04 수출입품
내수용원자재, 실온보관가능 농수산물(통조림, 캔제품, 소스류)등 -
05 이삿짐
입주일자 상이, 집수리, 해외 및 원격지 근무, 재개발, 리모델링의 경우
입출고 절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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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 견적문의
온라인 및 전화상담을 통하여 보관비용을 문의합니다. -
02 입고확정 및 접수
견적문의를 통해 입고가 확정되면 입고 일주일전 일자와 시간을 접수하여, 하루 전 확인전화를 통해 확정됩니다. -
03 입고 및 계약서 작성
입고날짜에 맞춰 센터로 오시면 입고상황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, 사무실에서 계약서를 작성합니다.
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 -
01 견적문의
온라인 및 전화상담을 통하여 보관비용을 문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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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출고접수
출고날짜에 맞춰 일주일전 전화를 통해 접수하며, 하루전 확인 전화를 통해 확정합니다. -
05 출고
입고 시 작성한 계약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(수시 입출고 시 계약서 또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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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 계약연장 및 선출고
계약만기 전 방문 및 연장금액 송금을 통해 계약기간 연장이 가능합니다. -
05출고접수
출고 날짜에 맞춰 일주일전 전화를 통해 접수하며, 하루전 확인 전화를 통해 확정합니다. -
06출고
입고 시 작성한 계약서를 지참하셔야 합니다.
(수시 입출고 시 계약서 또는 신분증을 필히 지참하셔야 합니다.)
보관시 유의사항
- 01 의류는 반드시 크리닝 또는 세탁 및 완전건조 후 보관해야 합니다.
- 02 미세탁, 미 건조시 곰팡이 및 부식 부폐의 원인이 되며, 밍크코트 및 가중 의류와 같은 고가의 의류 등은 장기 보관시 제습제를 반드시 넣고 잘 포장하셔야 하오며, 습기에 약한 전자제품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.
- 03 냉장고는 음식물을 완전히 제거하시고 내부를 세제로 세척 후 입고하셔야 추후 사용시 악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.
- 04 세탁기는 물기를 제거하고 배수호스를 분리하여 세탁조 내부에 보관하시고, 물기 미 제거 장기 보관시 재가동 기능장애 요인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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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
현금, 예금통장, 유가증권, 신용카드, 인감, 귀중문서, 귀중품, 고가의 서호 위험물, 화초류 등은 고객께서 별도 보관하셔야 합니다.
상기 물품을 무단 보관시에 발생되는 분실 및 파손 등에 대해서 본사는 책임이 없음을 밝힙니다. - 06 귀중품은 은행 등의 보관창구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 본 창고에서는 이의 보관 및 분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.
- 07 가구는 먼지 제거와 물 세척시 건조를 하고 주방용품은 깨끗이 닦은 다음 에어캡으로 포장을 잘 하셔야 합니다.
- 08 특히 소비하지 않고 남은 음식물, 곡물, 과일 및 식품류(통조림, 인스턴트식품 포함)는 부패하거나 애벌레 번식 또는 장기보관에 따른 변질의 우려가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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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께서는 위와 같은 주의사항을 유념하여 보관 중 물품에 이상이 없도록 사전에 예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컨테이너 박스 보관 물품은 보관입고 후 출고시까지 문을 개방하지 아니 하므로 통퐁이 용이하지 못하오니 이점 유념하시고 위의 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